기둥 이야기

영어의 모든~ 말은 아무리 복잡해 보여도

다 이 19개의 기둥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 좋은 소식은, 19개 모두

한 가지 똑같은 틀로 움직인다는 거죠.

영어가 엄청 쉬워지는 겁니다.

지금까지 영어 정복은 끝이 없는 것처럼 보였을 텐데요.

19개의 기둥을 토대로 익히면
영어 공부에 끝이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기둥 이야기 소개

기둥 구조로 영어를 바라보는 순간 영어는 상상 이상으로 쉬워집니다.

한국인처럼 영어를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왜 우리는 지금까지 “영어는 기둥이다”라는 말을 못 들어봤을까요?

기둥영어
기둥영어 탄생

특이한 3박자 탄생

기둥영어는 세 가지 특이한 배경의 조합에서 발견됐습니다.

 

1.  클래식 음악 작곡 전공입니다. 

2. 열다섯 살에 떠난 영국 유학입니다.

3. 20대에 단기간으로 떠난 독일 유학입니다.

영국에서 영어만 쓸 때는 언어를 배우고 익히는 것을 따로 고민하지 않았습니다.


영어의 장벽을 넘어선 후 같은 서양의 언어인 독일어를 배우며 비로소 영어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클래식 음악 지식을 배경으로 언어와 음악을 자연스레 비교하자 영어의 구조가 확실히 드러났으며, 그러던 중 단순하면서도 확실한 영어공부법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 세 가지의 조합에서 탄생한 ‘기둥영어’야말로 특별한 공부법임에 틀림없습니다. 
 

서양의 건축물을 보면 기둥이 있습니다.

서양인들은 건축뿐만 아니라 음악도 소리를 기둥처럼 쌓아서 만들었습니다. 건축이나 음악과 마찬가지로 영어도 기둥을 세우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영어의 기둥 구조는 건축과 음악처럼 단순합니다.

구조의 기본 법칙과 논리만 알면 초등학생도 복잡하고 어렵게 느끼는 영어를 아주 쉽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던 영어공부법은

처음에는 쉽지만 수준이 올라갈수록 어려워집니다. 

이 기둥영어는 기초에서 시작하여 고급까지

 끝까지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기둥영어 구조

19개의 기둥과

10개의 아이콘

기둥을 중심으로 Map을 따라가다 보면 영어의 다양한 구조들을 빈틈없이 싹 훑게 될 것입니다. 영어는 기둥을 나란히 세울 수 있게 만들어진 언어이고 그 기둥들에 붙는 다양한 도구들은 총 10개밖에 안 됩니다. 그 많던 영문법의 룰들이 10개로 축약된 것입니다.

이 아이콘과 명칭들은 재미있으라고 만든 것이 아닙니다!

각 문법의 특징을 상기시켜주는 장치로 중요한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을 알게 될 겁니다.

이미지는 문법의 기능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며 각각의 틀을 정확히 알아야 처음으로 접한 말도 스스로 응용해 영어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각 아이콘은 초등학생도 영어 구조의 기능을 완전히 파악할 정도로 쉽게 보여줍니다.

20200922 Bookmark 02.png

이러면 '등위접속사, 부정사 명사 기능, 관계대명사, 부사구, 분사구문 조건절' 등 잡다하고 복잡한 모든 문법 용어가 사라집니다. 복잡한 문법들이 간단하게 10개의 도구로 끝이 나는 것은 기둥영어의 또 다른 강점입니다. 영어를 모를 때나 문법 용어를 찾게 되지 영어가 보이면 문법 용어는 쳐다보지도 않게 됩니다. 이 코스로 배운 모든 학생이 경험한 변화입니다. 여러분도 각 기능을 알고 나면 이 아이콘들은 다 버려도 됩니다. 정작 영어를 하기 시작하면 용어 자체를 말하는 일 없이 영어 자체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정확하게 문법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며 고급 문법 구조들까지도 스스로 응용하여 새로운 말까지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문법의 기능들이 이미지로 반복되어 머리에 입력되면서 나중에는 설명 없이도 새로운 구조를 바로 이해하게 됩니다. 이렇게 적은 수의 아이콘으로 어려운 문장들까지 쉽게 읽고 말하는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영어시장은 앱과 온라인 기반의 영어공부법이 우후죽순으로 나오고 너도나도 교재를 출간하는 등 포화 상태입니다.

기둥영어는 왜 과열된 학습 시장에 뛰어들었을까요?

저희는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영어공부법을 철저히 분석해봤습니다.

 

결론은 한국인은 영어공부를 너무 오랫동안 한다는 사실입니다.

죽어라 공부해야 결국 일상회화나 할 정도가 됩니다.

고급 영어는 아예 쳐다도 못 봅니다.

다시 말해 외국어 교육법으로는 형편없습니다.

 

유학생이 영어를 익힌 후 생활 속에서 자연스레 영어를 쓰듯, 국내에서 공부해도 유학생처럼 되는 영어공부법을 재발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영어공부법을 재발명했으며, 이것이 바로 기둥영어입니다. 더구나 이 방법은 사람들의 기대를 완전히 뛰어넘는 영어공부의 혁명입니다.

쉽고빠른영어

잘못된 시스템

한국인은 전 세계에서 5위 안에 들 정도로 똑똑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똑똑한 사람들은 시스템이나 구조보다 위에 있어야지, 그것들에 종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까지 잘못된 영어 시스템 밑에 종속되어 왔습니다. 심지어 유치원-초등학교까지 이 시스템에 종속되려고 합니다. 학교 영어교육 시스템에서 벗어나 사회로 나오면 또 돈을 들여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합니다. 

10년 아니 20년이 넘는 시간과 자신의 재능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10대부터 60대까지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을 가르치며 확신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까지 영어를 오랫동안 힘들게 할 필요가 없다."

이 바쁜 시대에 영어공부법은 쉽고 정확하고 빨라야 합니다. 빨리 영어를 도구로 삼아 더 큰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기둥영어는 영어라는 언어를 처음으로 우리에게 이해시켜줍니다. 쉬워서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고, 정확한 분석으로 영어공부에 쉽게 적용할 수 있으며, 회화만이 아닌 모든 영역에 빠르게 생활화 할 수 있습니다.

기둥영어가 여러분의 영어공부에

새로운 빛이 되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제 이 교육법을 모두와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