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둥영어는 한 곳에서

모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영어교육법을 재발명한 만큼

모든 연령대의 영어고민에 

해결책을 주는 최신 교육법입니다.

성인 - 학부형 - 중고등생 - 초등생

후기 공유합니다.

기둥영어 후기

기둥영어 후기

Best 후기

이제야 제대로 된 영어 공부법이 나왔다는 확신이 들 겁니다.

​성인 40대

무조건 영어는 기둥영어로 시작하라고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그냥 먼저 해보세요! 해 봐야지 얼마나 다른지 알게 됩니다. 금방 영어가 자기 것이 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더 이상 학원을 안 다녀도 돼요! ​​진짜 달라요!

성인 30대

기둥영어로 영어를 하고 나면 회화를 편하게 할 수 있고 학교 내신은 거저 먹고 들어갑니다. 기둥영어는 학교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의
마음을 잘 알고 학생들을 진심으로 위한 책인 것 같아요.

중학교 3학년

p14-162-163-1.png

성인 후기

40대에 영어를 다시 시작하는데 오랫동안 하지 않아서 하나도 몰랐습니다. 기둥영어가 무엇인지도 잘 모르고 시작했는데 미국에서 3년 살다 온 친구가 제가 몇 개월만에 영어가 달라지는 것을 보더니 자기도 배우고 싶다며 오히려 물어보더라고요.

기둥영어로 1년쯤 하니 더 이상 영어 공부가 아닌 그냥 영어를 하게 됩니다. 그래도 뭔가 다른 것을 더 해볼까 해서 토익 선생님과 과외를 시작했는데, 제가 영어를 더 잘하더라고요! 전에는 상상도 못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한 동안 영어를 안 써도 기둥영어는 영어를 잊어버리지 않게 돼요. 외국에 나가고 싶은 열망도 생겨서 몇 년 뒤에 호주로 이민도 갔었죠. 해본 사람은 알지만 영어를 안 하고 있어도 잊어버리지 않는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영어가 자신의 것이 됩니다.

—  성인 40대

p08-36 2.png

학부형 후기

선생님마다 자신의 방식이 최고라고 하니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제 아이의 영어가 지금까지 했던 다른 곳들과 확연하게 달라지더라고요.

또 예전에는 안 그랬는데 영어를 즉석에서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전에는 암기를 해서 읊었던 것이구나 깨닫게 됩니다. 지금은 문장을 그 자리에서 만들어내는 것이 보이거든요.

—  초등6 학부형

buckled-book-2180047.png

중-고등학생 후기

영어 공부를 이것저것 진짜 많이 해 봤어요. 그런데 한번도 이렇게 '탁탁' 순서대로 영어실력을 쌓아본 적이 없어요!

저는 이제 유학을 갔지만,기둥영어는 정말 학교 교과서가 되어야 됩니다! 

한국에 있을 때 학교 친구들 영어하는 것을 보면, '아니, 기둥 2개를 나란히 그렇게 못 쓰는데? 말이 안 되잖아...' 이런 식으로 기둥영어에서는 확실히 영어가 보이는데, 친구들은 그런 기본도 전혀 못 보고 있어서 뭐랄까...안타까워요.

—  예비중

p09-08-2.png
p06-76-2.png

초등학생 후기

영어를 할 때마다 모르는 것이 많이 나오는데 다 외워야 해서 진짜 싫었어요. 단어 암기 테스트 이런 거 정말 싫었고요.

기둥영어는 정말 배운 것 안에서만 계속 영어를 만들게 되어서 공부하는데 힘들지 않아요.

—  초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