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둥영어 MAP

지금까지 영어권이나 한국의 모든 영어공부법은 가르쳐주지 않은 것들도 예문으로 섞여 나와 열심히 배운 학생들을 혼란스럽게 하였습니다.

 

기둥영어는 배운 것만 예문에서 나올 수 있도록 Map이 매우 디테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국어 공부를 위한 최적합한 체계로 배운 것의 개념은 확실히 잡히고 자신감은 향상됩니다.

p19-94 2.jpg

Map은 여러분의 영어공부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20200922 Map Design A2 - 01-1.png

기둥영어의 구조를 통해 영어를 암기가 아닌 응용으로 공부하는 것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스텝이 진행되면서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영어 문장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집니다. 

영어는 반복 훈련이 필요하다는 것을 다들 아실 것입니다. 하지만 언어는 다양하게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이나 악기 연습처럼 똑같은 것을 반복하는 훈련이 아닌 작곡 같은 훈련을 해야 합니다. 같은 패턴이나 문장의 암기가 아닌 자신의 말로 다양하게 만들어보는 반복 훈련을 하면 훨씬 더 큰 결과물을 빠른 시간 안에 얻습니다. 그런 반복 훈련이 될 수 있도록 매 스텝을 준비했습니다.

​“계속해서 쌓여갈 수 있는 방식으로 영어를 배우고, 그런 방법에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영어체계가 저절로 구축됩니다.

 

안하면 까먹는 방식으로 배우지 말고, 10년이나 20년이 지나도 자신을 더 똑똑하게 만들어 줄 방법으로 영어를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p07-105-106-2.png

중-고등학생을 위한 Map

blue-2620133-2.png
superman-1043679-1.png

중고등학교 때는 영어회화는 포기하기 마련이고 학교 영어 수업도 따라가기 힘들어서 학생들과 학부형님들이 모두 애쓰는 시간입니다.

 

학생들이 학교 영어도 쉽게 파악하며 동시에 회화까지 함께 갈 수 있도록 Map 뒷편에는 학교에서 사용하는 영문법 용어들이 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저희 기둥영어를 통해 배운 중.고등학생들은 학교나 인강에서 배웠던 것 중 어려운 것이 있었으면 Map 뒷편을 확인하여 그 스텝만 배워서 쉽게 이해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을 때 영어 시험과 회화, 둘 다 동시에 잡고 졸업할 수 있도록 전체 코스를 추천하며, 시간이 없는데 학교 영어 실력은 빨리 향상해야 하는 학생들에게는 다음에 소개될 지름길 추천합니다

이렇게 뭔가 구체적인 목표를 빨리 성취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 다음의 3가지 지름길을 교제에서 제공합니다.

문법 지름길 코스

Book 07 20200920 intro.png

학교에서 배우는 문법을 이해 못하겠다. 영포자 될 것 같다. 말하기는 커녕 독해도 어렵다. 서둘러 늘고 싶다.

stage-light-576008-1_edited.png

고급 지름길 코스

기본 영어는 잘하고 어휘와 문법은 꽤 알지만 복잡한 문장들은 혼자서 만들 수가 없다.

Book 07 20200920 intro2.png

여행 지름길 코스

영어를 하나도 모르지만 내 여행 스타일에 맞는 영어를 준비해서 갈 수 있으면 좋겠다.

p02-44-1.png
Book 07 20200920 intro3.png